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3:10:38
  • 핵심어:

  • 페이지 뷰:194
  • 빠른 설명:

    Erd,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기사 내용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Erd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수동 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 펌프를 조종하여 고압 오일을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를 멈출 수 있다: 연료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 사용을 잠시 중단하고, 기름 온도가 하강할 때 비로소 가동할 수 있다.전문 승강기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진동 시효 처리 및 효과 판단은 시효 공정 방안에 따라 공작물의 지지점 및 픽업점을 설치한 후 강성 카드로 격진기를 공작물에 고정하고 설비의 수동 기능으로 시진을 진행하여 회전 정도가 이 부재의 공진 주파수임을 확정한다.격진기의 편심 기어가 단에 있을 때 발생하는 진폭은 기초 받침대의 진동 처리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격진력을 단으로 선정한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고 품질 저 가격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리프트 사다리 부품과 시스템은 가공과 조립 과정에서 청결하고 부품은 가공 제조 중 모든 공정은 반드시 가공 중 남아 있는 오염물을 정화 제거해야 한다;소자 조립 전에는 반드시 청결 처리를 해야 하고, 조립 후에는 반드시 엄격한 청결과 검사를 해야 한다;연료탱크와 파이프는 가시, 용접재 등 오염물을 제거한 후 산세척을 진행하여 표면의 산화물을 제거해야 한다;처음 설치한 유압 시스템에 대해 순환 세척을 하고, 정시에 시스템에서 샘플을 추출하여 분석하며, 시스템 청결이 요구에 도달할 때까지 순환 세척을 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Erd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Erd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Erd이동식 등차교, 오물 등으로 인해 에스컬레이터의 발생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사다리 속도가 느려진 후에는 먼저 유압유 유량의 요소를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Erd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Ed회사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정보는 당사의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Erd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